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CUSTOMER CENTER

언론홍보

뒤로가기
제목

70년 전통의 송학식품, 겨울철 ‘한끼 떡국’ 신제품 출시

작성자 송학식품(ip:125.128.107.200)

작성일 2020-07-07 14:50:52

조회 44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인 가구가 증가하고 바쁜 직장인 때문에 간편식이 인기다. 하지만 영양가가 균형을 이루지 않은 즉석식품이나 간편식은 오히려 건강을 해치기 쉽다. 

최근 송학식품이 한 끼 식사대용으로 영양가 있는 ‘3분 즉석 한끼 떡국’을 내놓아 주목을 받고 있다.
1946년 태동된 송학식품(대표이사 오현자)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의 국내산 쌀떡과 진한 사골국물로 만든 육수 건더기 스프를 결합한 ‘3분 즉석 한끼 떡국’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바쁜 일상의 현대인이나 아이들 간식 등 식사대용으로 알맞은 제품이다. 사계절 구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진한 사골국물’에 공을 들여 만들어져 남녀노소가 쉽게 간편 식사대용으로 충분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3분 즉석 한끼 떡국’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가정은 물론 캠핑장 등 야외에서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뜨거운 물을 부어 3분 후면 먹을 수 있다. 



송학식품 전진희 팀장은 “겨울철 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떡국을 좋아하는 마니아들이 집에서 육수를 장만하기가 번거롭고 마트에 기성 육수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만만치 않다 보니 자연스럽게 ‘3분 즉석 한끼 떡국’ 신제품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즉석용기에 떡국떡 160g, 분말건더기스프 14g, 통스푼 1개 등으로 포장되어 있다. 조리시간도 3분이면 된다.
한편 송학식품은 1946년 3월 부산시 범일동에 ‘송학식품’ 간판을 처음 달고, 89년부터 국수와 쌀떡을 미주에 수출하는 등 70여년 동안 오로지 쌀과 국수 전문 식품회사로 대를 이어 전통가업을 지켜오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첨부파일 003.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닫기